441 0 0 0 92 0 2개월전 0

주식 기법 모음

환영합니다! "주식 기법 모음"는 주식 투자에 입문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전자책입니다. 글쓴이는 주식 시장에서 수년간의 경험을 토대로 개인적으로 개발한 기법과 인사이트를 정리하여 제공합니다. 이 책은 주식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나 경험이 없어도, 실전에서 활용 가능한 실용적인 팁과 기법을 소개합니다. 내용 소개: 주식 왕초보의 기본 주식 시장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부터 시작하여 초보자들이 필요로 하는 핵심 개념을 다룹니다. 등산 기법 고점 위치에서 이평선들이 밀집되고 있을 때 매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다루고 있습니다. 장기 박스 급등 기법 장기적인 시각에서 주식의 흐름을 분석하고, 박스 형태의 급등을 먹는 방법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평때리기, 역배열 단기스윙 이동평균선을 ..
환영합니다! "주식 기법 모음"는 주식 투자에 입문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전자책입니다. 글쓴이는 주식 시장에서 수년간의 경험을 토대로 개인적으로 개발한 기법과 인사이트를 정리하여 제공합니다. 이 책은 주식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나 경험이 없어도, 실전에서 활용 가능한 실용적인 팁과 기법을 소개합니다.

내용 소개:

주식 왕초보의 기본
주식 시장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부터 시작하여 초보자들이 필요로 하는 핵심 개념을 다룹니다.

등산 기법
고점 위치에서 이평선들이 밀집되고 있을 때 매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다루고 있습니다.

장기 박스 급등 기법
장기적인 시각에서 주식의 흐름을 분석하고, 박스 형태의 급등을 먹는 방법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평때리기, 역배열 단기스윙
이동평균선을 활용한 거래 전략과 짧은 기간 동안의 수익을 목표로 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골파기 기법
급락장, 횡보장에서의 효과적인 매매 전략과 이를 활용한 수익 창출 방법을 소개합니다.

음봉, 갭, 주항일파 기법
필자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방법인 음봉에 대해서 소개되어 있습니다.

예쁜 차트
시각적으로 분석하기 쉬운 차트를 활용하여 투자 결정을 내리는 방법에 대해 다룹니다.

분봉 기법
시간별 차트를 활용한 효율적인 트레이딩 전략을 소개하고, 시장 변동성을 이용한 투자 방법을 설명합니다.

볼린저밴드 기법
볼린저밴드를 활용하여 주가의 변동성과 흐름을 분석하고, 효과적인 매매 타이밍을 찾는 방법을 다룹니다.

주식 급등 패턴
주식의 급등 패턴을 파악하고 이를 활용한 효율적인 매수 전략 및 국자패턴에 대해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주식의 엄청난 천재이거나 미친듯한 수익률을 올린
사람은 아닙니다. 그래도 7년정도 주식하면서 생각난 것들을
정리하면서 이렇게 하나의 전자책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저도
주식 모를 때는 유튜브나 인터넷을 통해서 찾아보면서
공부했습니다. 그리고 차트를 많이 돌려봤습니다. 그러면서
실력을 향상시키고 있다고 생각하구요. 이제 올해와 내년에
저는 개인적으로 주식시장에 상당히 호황기가 될것이라고
생각해서 이렇게 다른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되게끔 글을 쓰고
있습니다. 글은 잘 못쓰지만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주식의 기법들을 모아놓은 전자책입니다. 이
전자책을 읽어보시고 원하는 기법이 있거나 혹은 자신에게 맞는
기법이 있다면 그것만 열심히 연습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생각나는 것이 있으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